SK임업 뉴스 뷰 본문영역
수페 프로모이스처 크림, 타오바오 라이브 방송 시작 10분만에 완판
경영기획팀(IT) ㅣ2018-10-24 ㅣ 372525
뉴스 뷰 본문 내용
![]()
프리미엄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수페는 최근 후난티비(湖南卫视) 쇼호스트 출신 뷰티프로그램 아나운서였던
왕홍 위천(余琛)과 타오바오 글로벌 뷰티 탐미(全球探美) 라이브 방송을 통해 프로모이스처 크림의 완판을 기록했다.
위천(余琛)은 쇼호스트이자 처방사 학위도 가지고 있는 성분분석 전문가이며,
제품 선정에 있어서도 까다로운 안목을 가지고 있어 추천 제품에 대한 신뢰도가 높은 왕홍으로 유명하다.
수페는 SK forest가 40년간 직접 키운 자작나무 숲에서 채취한 자작나무 수액을 베이스로 만든 제품이며,
정제수가 한방울도 들어가지 않은 제품으로 알려져 있다.
위천(余琛)은 9월 12일 수페 브랜드의 근원지인 충주 인등산을 직접 방문하여
자작나무 숲에서 첫 라이브 방송을 시작했고 많은 팬들과 소통하였다. 특히 자작나무 수액이 선사하는 건강한 성분에 대해서 소개하고
울창한 자작나무 숲 전경을 보여주며 팬들의 관심을 끌었다.
또한 충주 인등산을 통해 수페의 자작나무 스토리는 물론 SK그룹의 역사와 1972년부터 선대회장님이 숲을 가꾸기 시작한 배경 등을 중국 소비자들에게 소개했다.
9월 13일 오후 1시에 서울시 중구 계동에 위치한 한옥마을에서
수페를 포함한 6개의 브랜드 담당자들과 함께 두번째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였으며,
다양한 한국문화를 체험하고 제품 홍보를 진행하여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날 방송은 최대 시청자 60만뷰를 기록하기도 했다.
저녁 9시에는 판매 라이브 방송을 시작했고, 수페 프로모이스처 크림은 방송 시작 10분만에 완판을 기록했다.
프로모이스처 크림은 정제수 대신 자작나무 수액을 64% 함유, 자작나무 수액의 풍부한 유효성분이 피부에 즉각적으로
전달되어 보습효과는 물론 수분손실과 각질 들뜸을 개선하는 효과가 있는 제품이다.
![]() 수페 중국영업 담당자는 성분 전문가인 위천(余琛)이 수페의 가장 큰 장점인 건강한 전성분에 대해 소개함으로써 고객들의 많은 관심을 보였고,
이를 통해 좋은 판매결과를 낼 수 있었다고 전했다.
수페는 앞으로도 중국 시장 마케팅에 집중하여 프리미엄 자연주의 화장품을 중국 소비자들에게 소개할 예정이며, 연말에는 다양한 신제품을 출시해 한국과 중국에 적극적으로 판매할 계획이다.
출처 : http://www.anewsa.com/detail.php?number=1380931&thread=10r02, 아시아뉴스통신 이유진기자 |